본문 바로가기

카테고리 없음

[혼공학습단 10기] 활동 회고

이 책을 선택한 이유는 현재 소프트웨어학과 1학년인 내가 관련 진로에 대해 명확한 결정과 흥미를 느껴보고 싶어서였다. 물론, 어떠한 코딩 언어를 공부하는 책은 아니지만 전반적으로 기본적인 용어나 개발자 관련 진로 및 분야 등 다양한 측면에서 코딩지식을 습득할 수 있었다. 다만, 내 스스로 조금씩 공부에 소홀해지고 미션 제출에 대해 열의를 다하지 않은 부분에 대해서는 아쉬움이 많이 남는다. 그래도 이번 스터디가 나의 여름방학을 좀 더 뜻깊게 만들어 준 것 같고, 기회가 된다면 다음 혼공학습단 활동에도 참여해보고 싶다. 그때는 정말 내가 가고 싶은 진로나 분야에 관련된 언어를 공부하며 한층 더 나아가고 싶은 생각이다.